군산여행

일상 2017. 2. 24. 19:39

얼마전 군산을 다녀 왔습니다.


전날 갑자기 옆지기가 낼 바람? 콜?


기차타고 갈데 알아봐...


아...


스티커 이미지


뭥미... 갑자기...


그래서 급하게 군산으로




무궁화 아이들 및 옆지기는 오랜만의 기차여행에 들뜨고...


난...매일 출퇴근 기차를 타는 괸계로..ㅎㅎㅎ


3시간여를 달린끝에 군산도착


인터넷에서 본대로


택시를 타고 경암철길이요...ㅋㅋㅋ


기사님께서는 뭐 볼게 있냐고...거길 왜 가냐고..ㅎㅎㅎ



경암철길에서 쫀드기도 구원먹고

이게 제일 기억에 남은듯...

교복도 빌려서 입고 싶었으나...

옆지기의 완강한 반대에 막혀...ㅎㅎㅎ



다다미가 인상적이었던 미즈카페에서 잠ㅅ기 쉬는 타임...

약간 사악한 가격대와

밋밋한 맛...


일본식가옥 고우당 게스트 하우스에서 한컷.

협찬 아들래미 뒷모습

사진찍기 싫어하는건 전 대한민국 고삐리들의 공통사항인가요?..ㅋㅋㅋ


군산에있는 소박하고 외관이 이쁜 카페...

아마 서울이나 대도시에 있었다면 묻혔겠죠?...ㅋㅋㅋ


투하하고 싶은 사진이 더 있지만 강력히 초상권을 주장하는 애들+옆지기에 의해 여기 가지만 합니다.



Posted by 수원아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