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원아재입니다.


TV성애자인 제가 제가 즐겨 보는 프로 몇개가 있습니다.


드라마는 요즘 쌈마이웨이, 아이해...


오락은 무 한 도 전!-지난주 대박!, 1박 2일


그리고 시사를 가장한 예능 비 정상회담, 썰 전


시사라고 하기엔 애매한 강적들, 외부자들...


그리고 뉴스 뉴스룸-이건 순전히 손석희 교수때문


오늘 말슴드릴내용은


썰전!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유작가님과 전버럭 그리고 과하지 않은 김구라의 케미가 돋보이는 프로 였죠...


네 과거형으로 쓴이유는


전버럭님이 하차 했습니다.





감정기복이 심하고 상대적으로 다혈질...그리고 개그감까지 점잖지만, 약간 깐족(?)대는 스타일로

마치 톰과 제리 같았는데 좀 아쉽네요.


그동안 수고 하셨고...


그리하여 대신 투입된 사람이...박형준...오잉?

좀 뜬금없고 걱정이 됩니다.



이분 과거 한나라, 새누리 출신이라 나름 보수진영으로 부른것 같은데.

보수가 아니라 그냥 MB라인 아닌가요?


어제 방송보면서 자화자찬, 변명...좀 실망많이 했습니다.

원전마피아를 전문가라 칭하고 한미 FTA 칭찬...ㅋㅋㅋ

같은 보수라도 잘못했으면 까고, 상대진영이라도 잘하면 칭찬하고...


그리고 또 하나 교수분이라 말은 조리맀게 잘하시는거 가던데...워낙 차분하게 말씀하시니

노재...엠 진짜 시사프로로갈것 같더군요.


전변이 버럭하면 유작가님이 논리적으로 설득 시키는게 꿀잼이었는데...


뭐 두분이 전부 차분 모드니...


앞날이 걱정이 됩니다.




그리고 박주선 국민의당 비대위원장...아직 정신 못차린듯

Posted by 수원아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