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원아재 입니다.


아침부터 날씨가 푹푹....


본격적인 휴가철로 접어 들었네요...


하지만, 공무원합격을 위한 공시생들은 가장 중요한 시기라고 할 수 있죠.


요즘은 인강으로 공부를 하는 수험생들이 부쩍 많아 졌습니다.


공무원 인강 하면 떠오르는게 


공단기...ㅋㅋ 어느덧 고유명사 처럼 됐는데요.


공통과목과 일행직 관련해서는 뭐...경쟁자가 없는듯 합니다.


ㅎㅎㅎ


 

뭐 프리패스가 64만원 이면...


그러나,


공통과목은 그렇다 해도, 기술직 전공은 좀 다른 데요.


일행직관련 과목은 워낙 컨텐츠 자체가 공개되어 있어 차별성이 없다고 해도...


기술직 전공은 전문학원이 아니면 접근을 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전산직, 통신직, 전기직 직렬은 전문학원을 많이 찾으실 겁니다.



B급정서 충만한 해당학원의 배너광고...ㅋㅋㅋ



제가 아는 지인분이 계신 학원에서 샘플강좌를 보내 주셨습니다.



정보보호론 임재선 기술사님 강의 인데요.




생긴지 얼마 되지않은 과목이라 강의를 많이 접하기는 힘듭니다.


내년부터 군무원 시험과목에 포함되기도 합니다.



대한민국 유일한 통신직 실강학원에서 보내주신 통신이론


김기남 교수님의 강의 입니다.




그리고 강의하는데는 많지만, 제대호 하는데는 없는


조제황 교수님의 전자회로



일단 한번 들어보시고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선택권이 그리 많지않은 과목...


현병한 판단을 하셔서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수원아재
,